top of page

Home > 공지사항

  • jade82305

인피니언과 Kontrol, 자율주행 차량의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한 파트너십 체결



2023년 7월 19일, 서울 -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와 오스트리아의 제품 규정 준수 회사인 Kontrol은 법적 규정을 준수하고 안전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구현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자율주행 분야에서 법적 요건, 표준, 기준 요건, 법원 판결 같은 것들이 여전히 모든 시장 참여자들에게 주요 과제로 남아 있다. 정부 당국과 차량 등록 서비스 기관에게는 법적인 측면에서나 기술적인 측면에서나 자율주행 면허 발급을 위한 안전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접근법을 찾는 것이 과제이다.

Kontrol은 복잡한 법규와 도로 교통 표준 및 규정을 기계가 판독 가능한 언어로 변환하고 디지털화한다. 이 회사의 KoPilot 기술은 차량의 운전자 지원 기능이 법규에 준해서 동작하는지 검사한다. 프로세서 코어, 패키지, 안전 및 주변 장치 측면에서 호환성과 확장성을 갖춘 인피니언의 AURIX™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은 간단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가능하도록 한다. 따라서 인피니언과 Kontrol은 고객에게 필요한 규제 업데이트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어 현재 규정에 따라 도로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 양사가 협력해서 자율주행 차량용 디지털 운전면허증을 지능형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ADAS, 섀시, EE-아키텍처 부문의 라스 벰(Lars Wemme) 부사장은 “신뢰할 수 있는 AURIX 마이크로컨트롤러 아키텍처에 에코시스템 파트너인 Kontrol의 소프트웨어 기술을 구현하였다. 이 기술은 도로 주행 차량에 법적 기반, 규제 경계 조건을 제공할 수 있는 결정론적 알고리즘 기반 솔루션으로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라고 말했다.

Kontrol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안드레아스 라우링거(Andreas Lauringer)는 “우리 기술을 신뢰하고 자율 주행의 미래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진 인피니언을 파트너로 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계 최고의 차량용 반도체 회사인 인피니언과 협력해서 미래의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Kontrol 소개

Kontrol은 오스트리아 린츠에 소재한 딥테크 SaaS 회사이다. 2017년에 설립된 Kontrol은 복잡한 법적 규정과 표준을 기계가 판독 가능한 언어로 변환하고 이것을 지능형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통합한다. 이를 통해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사들이 법적 규정을 준수하는 자율주행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Kontrol의 기술은 자동차, 드론, 로봇에 적용되고 있다. 테슬라, 보쉬, 마그나 등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