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회사 25주년을 기념하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시작
- jade82305
- 11월 19일
- 1분 분량


독일 뮌헨 – 2025년 5월 15일 –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AG(FSE: IFX / OTCQX: IFNNY)는 반도체 기술과 회사의 경제적·사회적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과 솔루션은 매일 모두에게 중요하며, 이것이 이번 기념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입니다. 감정적인 간증 캠페인 "나에게 중요하다"는 내용의 핵심을 이룬다.
"2000년 3월 13일 IPO를 통해 우리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 되기 위한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놀라운 성장 이야기를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라고 최고마케팅책임자이자 집행위원회 멤버인 안드레아스 우르쉬츠가 말합니다. "우리의 혁신적 역량, 품질 기준, 그리고 회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려는 의지가 성공의 결정적 요인입니다. 저희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화석 연료에서 기후 중립 기술로의 전환을 이끌고 있으며, 살 가치가 있는 미래를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저희 캠페인으로도 이를 강조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반도체 기술과 인피니온에 대한 인식과 중요성을 일반 대중 사이에서 높이고자 합니다. 물론, 우리 회사의 기념일은 중요한 행사입니다."라고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플로리안 마텐스가 말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타깃 그룹에 감정적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참여는 회사와의 동일시도 강화합니다."
"나에게 중요하다"는 모토의 일환으로, 고객, 직원, 최종 사용자 등 후기들은 인피니언 반도체가 그들에게 얼마나 구체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이것은 단지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매우 개인적인 통찰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의 한 자동차 공급업체 관리자는 인피니언과 같은 파트너들과 함께 자동차 산업의 탈탄소화를 추진하기 위해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나에게는 중요하다"는 모토가 글로벌 틀을 형성하지만, 캠페인은 지역별 주제별 초점 포인트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인피니언은 360° 브랜드 접근법의 일환으로, 모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존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확립된 이벤트 형식도 가을까지 기념 캠페인의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캠페인 페이지는 https://www.infineon.com/25years 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댓글